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8년 8월 24일에 썼던 일기::]


2008년 8월 24일에 썼던 일기.. ㅋㅋㅋㅋ 아~ 졸 우껴..


----------------------------------------------------------------------

매각합니다.

 

기업명 : 양지욱 무한회사 (Akira Jiook Yang ULTD.)

업종형태 : IT업, 요식업, 서비스업

직 종 : 서버시스템, 음식, 주택관리, 애정, 아빠, 남편

주소지 : 서울

 

기업형태

매출액 : 3xxx만원

기업상태 : 매우 건강함(감기 한번 들지 않음), 혈관 운동성 비염이 있음(술을 마시면 일시적으로 비염 증상이 생김)

국가기관과의 연계성 : 예비군 5년차, 채무없음. 조세법을 철저히 준수함.

 

기업 이점 소개 : 2009년 1월이 되면, 주택청약 1순위 혜택이 주어짐.

서울에서 3년이상 거주자로. Shif(SH공사 주관)혜택 있음.

디자인, 사진, 마케팅 분야로의 기업 확장이 가능함.

 

 

기업소개 : 본 기업은 성실하고 진취적인 생각를 지닌, 친환경 기업으로써, 윤리적 표본이 되는 우수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매우 건강하며, 밝은 이미지의 기업 입니다.

 현재 애정적 결핍으로 인하여, 다소 어두운 성향이 나타나고 있으며, 기업활동에 막대한 지장이 우려되어, 이렇게 매각의 자리에 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합자회사(Holdings.)의 형태로 매각되기를 원하며, 관심있는 기업인들의 적극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아오~ 양지욱 센스 작살인데?? ㅋㅋㅋㅋ

베플감이야.. ㅋㅋㅋㅋ

내가 보고 우껴서 티스토리로 옮겨서 다시 올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