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천 포차골목 맛집 모임- 사랑마차 ::]




오랜만에 잠실에서 형님들이랑 모임이 있었네요~!

모인곳은,  신천 포차골목에 있는 마이 훼이~보릿 사이트인 사랑마차

대문은 요렇게... (간판을 사랑 마차로 바꾸실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전국 각지 소주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DP는 되어있길래, 한번 담아봤습니다.

오매~~ 자리가 없을 정도로 바글바글 하네요.... 보기 보단 안 좁았었는데요, 지하에 더 넓은 공간이 있다니, 단체모임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능~

요 메뉴가 제가 이 집에서 재일 좋아하는 놈입니다!!!
원래 김치로 만든 음식들은, 집에서 해먹는게 편하게 할 수 있고, 더 맛있고 싸다 싶어서 밖에 나오면 안사먹는 편인데요,
여기는 그냥 김치찌게랑은 다른, 김치 전골이랄까... 아주 입에 착착 감기는게, 유일하게 제가 밖에서 사먹는 김치요리중 하나입죠 ㅎㅎㅎ 청향고추와 태양초고추가루의 향긋한 조합.. 쩝... 침 고이네요 또...


매콤한 메뉴와 함께 깔끔하게 곁들인 계란말이~ (치즈가 있었던가...? 기억이 잘...)

요건 무한리필 알새우칩 ㅋㅋㅋㅋ 무한리필 알새우침 완전 좋아한다능~~ ㅋㅋㅋ


매운것 전혀 못드시는 분이 계시다고해서(사실 앞에 메뉴들도 그리 매운건 아니였지만...;;) 따로 주문한어묵탕!! 
일식집에서 주문한 사누키 오뎅탕(?? 맞나)같이 깊은 향이 있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많이도 시켜 먹었네요..ㅋㅋ


요놈은 매콤 달콤한 닭 볶음탕!!(닭도리탕) 추억을 떠올리려는 컨셉인지.. 오래된듯한 거대 양은 냄비가 향수를 자극하기도... ㅎㅎㅎ 매콤 달콤~ 양도 많고 스트레스 확 풀린다능~~~!! ㅎㅎ
 

손님들 다 빠져나가고, 지상층 입구에서 찍은 내부 모습.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서 한번 담아봤습니다.
총각 사장님게서 직접 리모델링을 하셨다네요~ 와우.. @ㅁ@ 신천 포장마차 장인이 한땀한땀 정성들여... ㅎㅎㅎ

여기가 제 단골 집인데요, 지상층을 실내 포차로 리모델링후, 전반적으로 메뉴 가격도 저렴해지고, 맛도 더 맛있게 바꼈더라구요~ 

아.. 또 매콤한 김치찌게에 쐬주한잔 꺽고 싶네요.. ㅋㅋㅋㅋㅋ(참아야지.....되...)